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이용후기

내용

제목
대박이와 함께한 산후조리원후기
작성자
대박이아빠
작성일
19-03-21 23:24
조회
169
3월11일 대박이를 출산 후 산후조리원 이용중에 후기를 올려봅니다.

작년 7월에 아란태산부인과 진료후 산후조리원을 미리 예약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와이프와 산부인과 윗층에 있는 아란태산후조리원에 가서 상담을 받았는데 원장님께 상담 및 진행 프로세스들에 대해서 설명 받구 시스템이 너무 잘 되어 있다고 생각 되어 지체 없이 계약을 하였습니다.(특실 예약했음 ㅎㅎ)

그리고 대박이 출산 과정에서 와이프가 고생을 많이하고 오게되어 몸이 많이 힘든 상태였는데 역시나 정말 조리원 선택을 잘했다고 생각한 부분!! 산부인과와 연계가 되어 있어 짐옮기는 부분은 물론이고 우리 대박이도 이사도 다시켜주고!! 와이프가 애기낳고 안그래도 조금있던 치질이 심해지고 빈혈부분들이 심해 고생중이었는데 산후조리원에서 해당 내용을 미리 산부인과 통해 내용을 확인해서 산모케어를 직접 해주는 부분이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상담 받을때 남편분은 출산휴가를 나중에 산모가 집에갔을때 쓰라고 하셔서 와이프 출산후 휴가를 안쓰고 출근하는거에 대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와이프 또한 산후조리원에서 이런부분 불편함없이 조리원 원장님이 챙겨주었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또 한가지 너무 감사한 부분이 있는데 아란태산부인과 원무과 과장님께서 매일 산후조리원에 아침 저녁으로 방문해서 치질치료 및 상태체크를 해주셨는데 치질도 완쾌되고 빈혈약도 처방해주셔서 엄청 저렴하게 빈혈약도 구매해서 우리 대박이 엄마 지금은 벌써 아가씨 컨디션으로 거의다 돌아왔네요. 

출산이 몰려 2일은 일반실 이용하고 특실로 방을 옮겼는데 방크기 말고는 시설 부분은 불편한건 없었구요.

제 와이프가 모유수유에 대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고민이 많았는데 모유 원장님께서 1대1 케어로 약
한시간이상 맛사지를 해주심으로써 유선이 터져나와모유를 조금이라도 애기한테 먹일 수 있는 행복을 누렸습니다. 신생아실 선생님들께서도 와이프 가슴에관심을 가져주셔서 오실때마다 모유수유시 같이 힘써 주셔서 우울했던 제 와이프가 그나마 웃음을 찾아가더라구요.

그외에 호텔급 식사, 신생아실 선생님들, 청소여사님, 원장님, 맛사지실 선생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신거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산후 조리원 선택하시는데 고민중이시면 후회하지 않을꺼에요.!!

요즘 미세먼지도 안좋은데 아란태 산부인과, 산후조리원을 같은 건물로 이용하시는게 산모에게도 아가에게도 탁월한 선택일꺼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